본문 바로가기

일상/유튜브

수비드 한 닭가슴살 샐러드

 

수비드해서 만든 닭찌찌(닭가슴살) 샐러드

두번째 수비드 요리입니다!!

저번 수비드 보쌈이어서 친구가 준 수비드머신으로 닭찌찌 수비드 샐러드를 만들어보았습니다.

거기다가 이번엔 헬린이 친구들이 놀러와서 시식을 해주었습니다.

(사실상 헬스하는 사람을 위한 음식은 아니라는것 ...)

(올리브유가 엄청들어가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닭가슴살을 수비드하니까 달가슴살 자체가 엄청 텐더(부드러워) 지고 맛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또 먹고싶네요.

저는 참 좋은 친구 우찌를 둔게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도 우찌의 요리를 더욱더욱 기대하면서 촬영도 열심히하고 재미있게 유튜브 영상 찍어서 올릴께여

닭가슴살 수비드 영상 재미있게 보세여

닭가슴살 수비드 샐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