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유튜브

고추(마요) 만난 멘보샤

고추 마요 멘보샤

오늘은 작은 사이즈의 흰다리 새우살로 만들어본 멘보샤 입니다.

이번 새우사이즈는 아직 우찌의 먹을거리 스마트 스토어에는 올리지 못했어요.

곧 판매예정입니다!!

 

새우 구매는 역시 우찌의 먹을거리

https://smartstore.naver.com/nanocos0103

 

우찌의먹을거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해산물 판매

smartstore.naver.com

 

사실 저희가 멘보샤 만들기가 어려울것 같아서 멘보샤 만들때 걱정을 많이 했어요.

멘보샤 사이에있는 식빵이 기름을 다먹어서 기름져질까봐 많이 걱정했는데

바삭바삭하게 엄청 잘만들어져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전부터 구매하고 싶어서 안달났던 오븐이랑 키친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오븐은 이미 도착했어요 헤헷

키친에이드는 해외에서 리퍼버전을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키친에이드는 배송이 짧으면 3주에서 추석까지끼어서 길면 1달정도 배송이 걸릴것같아요!!

 

 

오븐은 이미 왔고 키친에이드까지 오면 디저트나 오븐으로 할수있는 여러가지 요리들도 올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점점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어요!!!

참고로 이번에 만든 멘보샤의 재료입니다.

 

식빵 흰다리새우살 계란흰자 소금 후추 감자전분 식용유

청양마요소스

청양고추1개 마늘 1톨 타바스코 소스 굴소스 물엿 라임즙 반개분량 후추

 

그리고 멘보샤만들면서 먹을 콜라와 라임은 필수!!

고추마요 멘보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