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네이버 오디오클립 무료 오디오북 하루 한책

아가미 - 구병모 저 / 원종준 외 4인 낭독

 

아가미 - 구병모 저 / 원종준 외 4인 낭독

2020년 7월 10일 금요일 오늘 [네이버 오디오클립 하루 한 책] 무료로 풀린 책인 "나는 나무에게 인생을 배웠다 - 우종영 저 / 장병관 낭독"입니다.

 

샘플 누르시면 전체 다 들으실 수 있어요.

 

네이버 로그인도 필요 없습니다!!

 

책 소개

소설가 구병모가 그려낸 가장 비밀스럽고 아름다운 세계 아가미를 갖게 된 소년과 소외된 이들의 눈부신 잔혹동화 소설가 구병모의 대표작 『아가미』가 돌아왔다.

수많은 마니아 독자들 사이에서 재출간 요구가 속출했던 바로 그 작품이 예쁘게 새옷을 갈아입고 세상에 새로이 선을 보인다. 『아가미』는 죽음의 문턱에서 아가미를 갖게 된 소년의 슬픈 운명을 그려낸 아름다운 잔혹동화이다.

아가미로 숨을 쉬고 눈부신 비늘을 반짝이며 깊고 푸른 호수 속을 헤엄치는 곤.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세상과 단절된 채 살아가는 소년은 물속에서만큼은 한없는 자유를 느낀다.

곤에게 새로운 이름과 삶을 건네준 강하, 곤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진 해류. 삶이라는 저주받은 물속에서, 오늘도 그리고 내일도 간절히 숨 쉬고 싶은, 세상으로부터 버림받고 소외된 이들의 이야기가 신비롭고도 아름답게 펼쳐진다.

작가 구병모는 2008년 장편소설 "위저드 베이커리"로 창비청소년문학상을, 2015년 소설집 "그것이 나만은 아니기를"로 오늘의 작가상과 황순원신진문학상을 수상했다. 장편소설 "파과" "한 스푼의 시간" "네 이웃의 식탁" "버드 스트라이크", 소설집 "단 하나의 문장" 등이 있다.

아가미 - 구병모 저 / 원종준 외 4인 낭독

이번 책 "아가미 - 구병모 저 / 원종준 외 4인 낭독"은 5시간 정도의 분량의 책입니다.

아가미라는 제목부터 매혹적인 소설

오늘도 늦게 듣기 시작했지만 빨리 오늘내로 다 듣고싶은 소설입니다.

성우분들도 여러명 있고 연기력이 너무 좋으셔서 쏙쏙 들어옵니다.

 

요즘 미투나 성범죄등으로 난리에다가 오늘은 박원순 시장이 자살해서도 난리인데

내용적으로도 여기서 관련된내용이 나오니까 뭔가 소름돋네요

 

여러가지 일들로 오늘도 어수선한 하루지만 그래도 오늘 다들 이번주의 주말시작인 불금 열심히 즐기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