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유튜브

수비드해서 만든 까츠산도 (돈까스 샌드위치)

간단하고 두껍게 만든 수비드한 카츠산도 입니다.

이번에는 간단한 영상을 준비해 왔습니다.

사실 이 영상이 추석전에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일찍 올리려고 했던 영상인데

 

추석맞이 송편 컨텐츠와 또 그 전날에는 농어로 요리하는 영상을 만들어서 늦게 올라간 영상입니다.

 

수비드한 돼지고기 등심 육질 보이시나요?

한입 베어 물었을때 육즙이 좌르르륵 흐르고 고기도 완전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마지막에 우찌가 맥주마실때 ... 제가 아잉거 컵만 뺀거 빼고 완벽했었습니다.

저는 그 아잉거 잔 치우느라 엄청 고생했네요 ㅜㅜ

그걸 다치우고서야 제가 맛을 보았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좀 식어서 그렇긴했지만 가츠산도 처음먹어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는 무슨 요리로 찾아갈까요?

 

 

 

 

 

 

수비드한 가츠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