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구매 후기

다이소 케미꽂이 구매후기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인치를 사고 강화유리를 붙였다.

필기감이 이미 구린것은 알고있었지만 친구왈 진짜 너무 미끌거린다고 하는것이었다.

그때부터이미 실리콘팁이나 이러한 것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그런데 케미꽂이가 짱이라는 이야기를 들은이후 다이소 케미꽂이를 사기위해서 고군부투를 했다.

강릉여행가서도 찾아보려고 했고, 일하면서도 다이소 가서 사고싶었지만 번화가에있는 낚시용품 파는 다이소에서만 팔고있었기 때문에

우리동네에도 없었고 병원에 입원하기 직전에 다이소 홍대점에는 판다는 사실을 알아내서 달려가서 사왔다.

다이소 홍대점 케미꽂이

 

케미꽂이가 스마트폰 악세사리 쪽에 있다니 진짜 세삼 신기했다. 애플펜슬에다가 케미꽂이 꽂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구나 싶었다.

3mm와 4mm 두 사이즈가 있었기에 나는 나에게 맞는 물건을 찾아보려고 두개 다 구매를 했다.

케미꽂이

케미꽂이 3mm 4mm둘다 빠르게 구매하고

케미꽂이 3mm 4mm

빠르게 차에 탑승

케미꽂이를 사용해보고싶었지만 차안에는 칼이나 가위 아무것도 없었다.

그래서 병원도착해서도 찾아보았지만 부담스러웠었는데

3시30분에 있던 갑상선암 수술관련 세미나를 들으러 7층 암병원에 갔을때 의사선생님 한분이 수술용가위를 가지고 있어서 빌렸다. 그래서 잘라서 써봤다.

두꺼운게 필기감도 좋고 잘안찢어지고 잘될것같아서 4mm를 먼저 잘라서 써보려했지만 

애플펜슬에 잘맞지도 않고 자꾸 빠지고 안좋았다.

그래서 3mm를 맞춰서 껴보니 너무 필기감도 좋고 잘되었다.

케미꽂이 착용샷

애플펜슬에 착용한 케미꽂이이다 3mm사서잘 쓰면 되실것같다.

다이소케미꽂이는 3mm!

 

참고로 요즘 필기감 너무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