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맥도날드 콜센터/맥딜리버리 알바

맥딜리버리 콜센터는 확실하게 말은 못해드리지만 영등포구 어딘가에 있습니다

 

맥딜리버리 주문접수를 받는곳입니다 

 

가끔 외국인들 주문이 들어오고 근데 그것도 주문 안받으시고 상위부서로 넘기시면 됩니다 (저는 영어가능해서 그냥 주문받습니다)

 

배달지연,가끔 무례한 손님들이 있고 

 

그럴때마다 좌절감을 느낌니다만 그래도 몸이 편합니다 ㅎㅎ 최고의 장점 

 

 

 

이벤트 있는날에는 죽어납니다 최근 기억나는 이벤트가있는데

 

2019년4월 17일 맥도날드 트리플 어니언 버거 출시 당시 50퍼센트 반값할인 행사를 했습니다.(원래는 맥딜리버리 앱에서만 반값할인입니다) 

 

그러나 ... 결국 ... 맥딜리버리 앱이 폭파되서 콜센터로 죽어라 전화가 들어왔습니다 인입콜은 계속 99건넘어서 표시도되지도않았고요 ...

 

근데 어떤 고객님이든지 세일 하는걸 정확하게 확인을 안하시는분들이 많아서

 

그냥 맥딜리버리앱말고도 콜센터에서도 무작정 할인이 되는줄 아시고 전화로 주문을 거시는분들이 많죠

 

어쨋든 그날 하루종일 이벤트 끝날때까지 쉴새없이 전화주문 받았던 기억이있네요

 

 

 

 

 

그래도 좋은점

 

다른알바보다 몸이 편합니다

 

그리고 주문만 받습니다

 

직급이 높아져서 슈퍼바이저(sv) 또는 cp가 된다면 대량주문(빅오더), 문의전화,매장전화 등등도 받게 됩니다 (시급도 올라가는걸로 알고있고 좀더 많은 스케줄을 받을수있고 그렇기 때문에 4대보험까지도 적용됩니다.

 

그 직급아니시면 3퍼센트까지만땝니다

 

스케줄도 바쁘지않으면 별로 안넣어주고요

 

아직 저는 그 직급까지 가지는 못해서 열심히 노력중입니다